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메일 마케팅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훌륭한 팁

카테고리 없음

by 마늘모포카리스웨트 2020. 6. 16. 07:02

본문


이메일 마케팅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훌륭한 팁



귀사의 제품 프레젠테이션을 유용하고 매력적으로 만드십시오.


그것은 소비자들이 당신에게서 더 많이 구매하도록 만들 것이다.


정말 그렇게 쉽니? 당연하지! 이러한 요건에 맞는 마케팅에 집중하는 캠페인을 벌이면 수익이 증가하는 것을 볼 수 있다.


필요한 모든 조언을 얻으려면 이 기사를 계속 읽어라.




만약 당신이 이메일을 통해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할 계획이라면, 당신은 당신이 연락할 계획인 모든 사람들에게서 허가를 받는 것이 필수적이다.


만약 당신이 그들의 허가를 받지 못한다면, 당신은 많은 스팸 민원을 받게 될 것이고, 아마도 모든 고객들을 잃게 될 것이다.




불쾌한 "지금 사세요!" 접근법으로 가입자들을 짜증나게 하지 마십시오.


"전략.


이와 같은 접근법은 종종 "스팸플릿"으로 인식되는데, 이는 곧 여러분의 소비자들이 구독을 취소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그들은 당신이 판매량을 늘리고 싶어한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그들이 무엇이든 사도록 격려하기 전에 그들과 견고하고 전문적인 관계를 맺는 것이 가장 좋을 것이다.


그들은 이것에 감사할 것이고 심지어 당신에게서 무언가를 살지도 모른다.




판매 정보와 함께 전자 메일에 풍부하고 관련 있는 콘텐츠를 만드십시오.


당신의 사이트가 아닌 이메일에 특별한 기사나 정보를 제공하라.


서비스 및 제품에 대한 특별 행사 또는 판매에 대한 특권 액세스를 포함하십시오.


판매를 원할 때만 이메일을 보내지 말고, 휴일에는 반드시 이메일을 보내십시오.




중요한 마케팅 이메일은 주요 명절에 가까운 곳에 보내져서는 안 된다.


사람들이 사무실과 컴퓨터를 멀리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당신의 이메일은 아마 눈에 띄지 않을 것이다.


물론 예외도 있다.


그러한 예외의 예로는 LED TV를 25% 할인하는 블랙 프라이데이 스페셜이 있을 수 있다.




마케팅 이메일은 그래픽을 거의 포함하지 않아야 한다.


많은 이메일 프로그램들이 그래픽을 차단할 것이고, 그래픽을 활용하는 것은 시간 낭비가 될 것이다.


일부 사람들은 그래픽으로 무거운 이메일을 열 수 있는 적절한 설정을 가지고 있지 않다.




이메일 마케팅은 당신 사업의 브랜드가 되어야 한다.


이 때문에 모든 마케팅 자료에 사용하는 회사 색상, 글꼴 및 로고를 통합할 수 있는 템플릿을 만들어야 한다.


이것은 즉시 당신의 독자들에게 그 이메일이 당신의 회사에서 왔다는 것을 알려줄 것이다.




고객을 돕는 가장 좋은 방법은 가입 취소 링크를 제공하는 것이다.


당신은 항상 구독 취소 링크를 갖고 싶어하고, 사람들이 볼 수 없는 곳에 숨겨두지 마십시오.


모든 사용자들은 당신에게 부담을 느끼지 않고 선택권이 있는 것처럼 느껴야 한다.




이메일 마케팅 목록에 누군가를 추가하기 전에 항상 허가를 받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고객이 당신의 이메일이 요청되지 않았다고 느낀다면, 당신의 고객이 삭제하거나 구독을 취소할 가능성이 더 크다.


만약 원하지 않는 대량 이메일이 당신의 일상 생활의 일부라면, 당신은 당신의 사업이 스팸에 대한 비난의 위험에 처해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의 모든 이메일에서, 당신은 행동에 대한 호출을 사용해야 한다.


네가 어떻게 반응하길 원하는지 아무도 추측하지 마.


그들에게 분명하게 말해라.


이메일에 링크가 포함된 경우 링크가 눈에 띄게 하고 사용 방법에 대한 지침도 제공하십시오.


당신은 심지어 이 부분들을 당신의 메시지의 양 끝, 위와 아래에서도 반복할 수 있다.




옵트인 과정 중간에 적어도 고객의 이름과 성이 아니더라도 고객의 이름을 물어봐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각 가입자에게 메시지를 개인화할 수 있게 해준다.


이러한 개인적인 연결은 수신자들이 단지 대량 이메일을 받고 있는 사람들 중 한 명만이 아니라 눈에 보이는 것을 느끼도록 돕는다.


이것은 그들이 당신의 이메일에 더 관심을 갖게 할 것이다.




고객에게 높은 수준의 가치를 제공하지 않는 전자 메일을 절대 보내지 마십시오.


노골적인 판매 광고는 모욕적일 수 있고 고객들을 짜증나게 할 수 있기 때문에 피하라.


발송하는 각 메시지에 항상 서비스에 대한 팁, 제품에 대한 제안된 용도 또는 특별 무료 혜택과 같은 가치 있는 내용을 추가하십시오.




이 텍스트를 검토한 후, 당신은 당신의 이메일이 독자의 주의를 끌 수 있도록 설계되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당신의 이메일을 흥미롭게 만들고 할인을 포함하는 것을 기억하라.


얼마나 빨리 많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지 믿지 못할 것이다.